매거진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jpg

 

 

50년을 운영해온 기술력으로

목화마을솜틀집에서 솜틀 기술을 특허 출원 하였습니다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실력으로

아주 꼼꼼하게 솜 틀어드립니다

 

솜틀기 상담 : 1577-2385

 

 

특허이미지.jpg

 

 

목화솜 명주솜과 같은 귀한 천연솜으로 만들어진 이불은

오래 사용하여 낡고 냄새가 난다고 하여 버리는것이 아닙니다

 

목화마을솜틀집의 특허 기술을 이용하여

솜틀과정을 거치게 될 경우

 

오래 사용하여 눌리고 다져지고 뭉쳐 불편해진 솜은

한겹 한겹 새롭게 틀어져 새솜처럼 푹신하고 편안하게 솜결이 살아납니다 

 

솜틀 과정 중 얼룩, 오염, 냄새는 살균소독 과정을 통해 깨끗하게 제거됩니다

 

솜틀기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무게나 두께 크기를 입맛대로 자유롭게 조절하여

숙면 환경에 딱 맞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솜틀기부터 이불커버 제작까지

언제든 목화마을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접수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목화마을솜틀집은 전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님의 거주지와 가장 가까운 지사에서 상담을 진행 해 드립니다

 

 

솜틀기 상담 : 1577-2385

 

 

경주시 전지역 무료 방문상담 가능합닌다

 

 

 

 

동부동서부동북부동성동동황오동노동동노서동성건동사정동황남동교동인왕동탑동충효동서악동효현동광명동동방동도지동남산동배반동구황동보문동황성동용강동동천동평동조양동시동시래동구정동마동하동진현동천군동신평동덕동암곡동황용동북군동손곡동율동배동석장동감포읍안강읍건천읍외동읍문무대왕면양남면내남면산내면서면현곡면강동면천북면중부동선도동월성동불국동보덕동

 

 

 

 

아래 리뷰는 목화마을솜틀집을 이용하신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래되고 낡은 이불을 최근에 싹 정리했습니다.
나름대로 쓸만한 이불이 꽤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상태를 보아하니 버려야 할 게 많아서 이번 기회에 비워냈는데요.
그렇지만 어머니께서 물려주신 솜이불은 버릴 수 없었기에 그대로 놔두고 있었습니다.
오래된 세월만큼이나 솜이불도 참 많이 낡아서 사용도 안 하고 보관만 해뒀지만, 버리긴 어렵더라고요.

 

알아보니까 솜틀집에서 리폼을 해주는 경우도 있다고 하여 여러 업체를 알아봤습니다.
그중에서도 눈에 들어온 곳이 목화마을솜틀집이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최대 규모로 솜틀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라는데, 50년 전통이라고 하니 그만큼 리폼도 잘 해주시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었습니다.
솜틀기랑 리폼을 동시에 맡겨야 하는 상황이어서 업체를 신중하게 선택했더니 결과적으로는 참 만족스러웠고요.

 

천연솜이불의 경우 솜틀기를 해주는 게 최고의 관리 방법이라고 합니다.
솜틀기 주기는 이불의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2~3년 정도가 좋다고 이야기하셨죠.
물론 더 빨리 누렇게 변하거나 꿉꿉한 느낌, 냄새가 난다면 당연히 더 일찍 맡겨야 합니다.
솜틀기를 하면 눌려있어서 부피가 줄어들어 있던 솜이 처음의 상태처럼 되살아나고, 살균소독도 되기 때문에 더 깨끗한 솜이불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인데요.
제가 방치해뒀던 이불이 솜틀기를 통해 다시 뽀송한 형태로 되돌아오니까 그동안 진작 관리해 주지 않았던 게 참 아쉬웠습니다.

 

리폼 작업은 보통 두께와 무게를 조절하는 것 같아서 저는 가벼운 솜이불을 만들기 위하여 두께는 얇게, 무게도 가볍게 해달라고 의뢰했었습니다.
겨울보다는 봄, 가을에 사용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기 때문이었죠.
그리고 커버도 바꾸기로 결정한 덕에 카달로그의 여러 샘플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샘플의 디자인이 괜찮아서 제가 고른 목화마을솜틀집이 정말 잘한 선택이었구나 느꼈습니다.
덕분에 지금은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에 어울리는 파스텔 컬러로 안방도 같이 화사해진듯합니다.

 

목화마을솜틀집에 맡길 때에는 홈페이지의 전국 지사 번호 안내를 참고하여 연락했었습니다.
솜 트는 정도나 이불의 종류, 저처럼 리폼을 하는 경우엔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상세하게 여쭤봤었는데요.
비용 면에서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여 가능한 시간에 예약했었습니다.
집으로 직접 오셔서 수거해 가시는데, 무상이라서 부담 없고 이때부터 1:1 관리 프로세스로 섬세하게 관리해 주셨죠.

 

대략 1~2주 정도 시간을 예상했었고 생각보다 작업이 빨리 마무리되었는지 금방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제가 맡겼던 솜이불이 맞나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아졌었는데요.
고유번호로 관리하는 시스템이라서 뒤섞인 게 아니라 정말 목화마을솜틀집의 실력이 좋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솜이불 그냥 두지 않고 잘 덮다가 솜틀기가 다시 필요할 때 찾으려고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