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jpg

 

 

50년을 운영해온 기술력으로

목화마을솜틀집에서 솜틀 기술을 특허 출원 하였습니다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실력으로

아주 꼼꼼하게 솜 틀어드립니다

 

솜틀기 상담 : 1577-2385

 

 

 

특허이미지.jpg

 

 

 

목화솜 명주솜과 같은 귀한 천연솜으로 만들어진 이불은

오래 사용하여 낡고 냄새가 난다고 하여 버리는것이 아닙니다

 

목화마을솜틀집의 특허 기술을 이용하여

솜틀과정을 거치게 될 경우

 

오래 사용하여 눌리고 다져지고 뭉쳐 불편해진 솜은

한겹 한겹 새롭게 틀어져 새솜처럼 푹신하고 편안하게 솜결이 살아납니다 

 

솜틀 과정 중 얼룩, 오염, 냄새는 살균소독 과정을 통해 깨끗하게 제거됩니다

 

솜틀기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무게나 두께 크기를 입맛대로 자유롭게 조절하여

숙면 환경에 딱 맞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솜틀기부터 이불커버 제작까지

언제든 목화마을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접수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목화마을솜틀집은 전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님의 거주지와 가장 가까운 지사에서 상담을 진행 해 드립니다

 

 

솜틀기 상담 : 1577-2385

 

 

 

김해시 전지역 무료 방문상담 가능합닌다

 

 

동상동서상동부원동봉황동대성동구산동삼계동내동외동흥동풍유동명법동이동화목동전하동강동삼정동어방동삼방동안동지내동불암동유하동내덕동부곡동무계동신문동삼문동대청동관동동율하동장유동응달동수가동진영읍주촌면진례면한림면생림면상동면대동면회현동내외동북부동칠산서부동활천동삼안동장유1동장유2동장유3동

 

 

 

 

아래 리뷰는 목화마을솜틀집을 이용하신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솜틀집 이곳은 믿고 맡겨요

어릴 때 엄마가 '좋은 거다', '귀한 거다'라고 했던 말들, 나이 들면서 공감하는 분들 분명 계시죠?
저도 한 살씩 나이를 먹어가면서 이래서 엄마가 좋다고 했었구나 싶은 게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제가 매일 덮고 자는 솜이불처럼 말이에요.
저희 집에 있는 솜이불은 엄마가 결혼할 때 물려주신 이불이랍니다.
그러니까 참 오래도 됐죠? 다만 처음에는 솜이불을 사용하지 않았었어요.
신혼집에 들어가면서 살림을 싹 새로 구입했고 이불도 계절별로 구비해서 당시에는 솜이불에 손이 안 갔었죠.

하지만 천연솜이불은 덮는 느낌도 좋고 예민한 피부에도 괜찮다는 친구의 말에 집에 있던 솜이불이 생각났고, 그때부터 덮기 시작했네요.
정말 그 장점처럼 특유의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참 좋아서 여름 빼곤 계속 덮었던 듯해요.
딱 하나 아쉬운 게 있다면 겉의 커버만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이랄까요?
햇볕이 좋을 때 베란다에 널어서 먼지 툭툭 털어내주고 하긴 했는데 이것만으론 영 찝찝하잖아요.
그래서 엄마에게 여쭤보니 천연솜이불은 솜틀집에 맡기는 거라고 하셨어요.
솜틀기를 해주면 솜도 다시 새것처럼 죽어있던 숨이 뽀송뽀송하게 살아나고, 사이에 끼어있던 먼지, 진드기도 모두 싹 제거되니까 이렇게 관리해야 한다며 말해주셨죠.
게다가 엄마가 솜이불을 맡기는 솜틀집이 전국에 지사가 있어서 저희 집에서도 이용 가능하더라고요.
엄마가 몇 년동안 이용해온 곳이라고 하시니 의심할 필요도 없었지만, 그래도 목화마을솜틀집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아봤어요.
왜냐하면 솜틀집에서 솜을 바꿔치기하는 피해 사례가 있다고 이야기를 들어서요.
엄마가 물려주신 솜이불이니 저에겐 참 소중한 물건인데 단순히 품질을 좋게 만드는 것만 신경 쓰는 게 아니라 이런 부분도 중요하다고 생각했죠.

일단 다른 분들의 후기가 참 좋았어요.
솔직히 직접 경험해 보기 전까지는 업체가 어떤지 모르니까 후기 찾아보는 게 당연하잖아요.
바느질 마감 퀄리티며, 고유번호로 관리하는 시스템이라서 바뀔 일이 없으니 믿을 수 있어서 좋다는 이야기가 거의 공통적으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목화마을솜틀집이라면 인터넷 뉴스에서 본 피해를 겪을 일이 없으리라 여겼죠.
마감 퀄리티도 좋으니까 분명히 내가 맡긴 이불인데, 더 좋은 이불로 돌아오는 느낌이란 말도 직접 경험해 보니 참 공감해요.

커버의 경우 목화마을솜틀집에서 제공하는 디자인으로 맞춤 제작도 가능해서 저는 전에 맡길 때 커버도 바꿨어요.
예전에 그 촌스러운 디자인에서 저희 집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바뀌니까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고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이제는 솜이불을 잘 구입하지 않는다고 해도, 여전히 물려받은 솜이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솜틀집 업체도 꽤나 많더라고요.
그중에서도 목화마을 솜틀집은 저희 모녀가 추천할만하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거예요.

 

 


TOP